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139)
연비 최악의 외제차 비싸기만하고 효율떨어지는차 진짜 당장바꾸세요 뭐 돈이 여유있는분들은 그냥 유지하시고요 페라리 벤틀리 마세라티 우리 이런차들 연비때문에 안타는거지 비싸서 못샤는거 아니잖아요
핵전쟁을 대비하는 대기업 딸! 오뚜기의딸 함연지씨가 핵전쟁을 대비해 화장실에 10일은 버틸수있는 식료품을 보관하고있어 화제다 10을 버티고 남들 다죽었는데 살면 뭐하나ㅋㅋ 암튼 재밌는분이다. 돈이 있으면 저런걸다 생각하는구나 나는 오늘을 걱정하는데ㅋㅋㅋ 부자의 마인드는 배워야지ㅎㅎ
어린이날 선물 이거하나면 끝!! 어린이날 선물 고민이시죠? 저도 조카선물 엄청 고민했지만 이거하나로 너무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그건바로~~ 우주비행사 오로라 프로젝트 방하나가 별들로 가득합니다. 켜는순간 우와~~~~탄성을 연발하네요ㅋㅋ 제가봐도 신기하고 갖고싶지만 조카들이 있기에 선물해줬어요 근데 나도 갖고싶다ㅋㅋ 디자인도 너무 귀엽죠?ㅋ 충전도 아주쉬워요 어린이들이 환장한다는 바로 그선물~~♡ 이거사시면 기본빵은 하실겁니다.
역사상 최악의사건중 하나!! 진짜 한국이나 미국이나 하는짓들보면 ㅜㅜ 저 어린학생 어쩔거야?
환생은 있다 이 사진 한장으로 환생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백옥피부 만들기 5가지 꿀팁 하얀피부는 많은여성들이 선호하는 피부죠? 백옥피부를 만드는 아주유용한 꿀팁을 전수해드립니다. 바로 시작하죠 선크림 부터 매일 바르는 연습을 해보자구요 그리고 가장쉬운 물마시기~ 작은습관에서 시작합니다. 내일부터 바로실시^^
세상에 이런빵이~ 여러종류의 빵을 먹어봤지만 이번빵은 역대급이네요 미더덕 러스크는 1500원 미더덕 토르티야 3500원 비주얼은 그냥그럴수도있지만 먹어본사람들은 맛있다고하네요 미더덕빵 90개를 생산할때 10kg이나 들어간다니 한번은 먹어보고싶네요^^
세계에서 물가가 가장비싼도시 요즘 우리나라도 물가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네요 러시아랑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하니 불똥이 튀고있어요 근데 우리나라보다 더 살인적인 도시가 있다고합니다. 바로 알아볼까요? 이스라엘이 1등이네요ㅎㅎ 텔아비브라는 도시는 첨듣는곳인데 사진만봐도 매력적인 도시인거 같아서 한번 가보고싶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