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160)
47세 초동안 약사 동안 얼굴가진 여성분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마스크쓰니 더어려보이시네요 스타일도 소녀소녀하게 입고다시네요~ 오잉 저렇게 큰아들이 있군요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분이랍니다. 동안은 타고난것도 있지만 본인이 그렇게 만들어 가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도 함께 노력해보자구요
트레이너 되려면 봐야하는시험 5과목 300점이상 되어야 합격입니다. 과락은 40점입니다. 한번씩 풀어보세요~
동물원에있는 동물들이 죽는이유!! 일단 저는 동물원을 반대합니다 동물들은 자연 그대로 있어야합니다. 동물들이 즐겁게 놀수있도록 동물원 가는걸 자제하시고 혹시 가더라도 동전같은걸 주는 미친짓은 하지말아주세요 제발
화장실 자주가면 위험한이유 안가도 문제지만 너무 자주가는것도문제ㅜㅜ 방치하지말고 비타민U섭취하세요
전세계 10명 만가지고있다 병ㅜㅜ 불행하네ㅜㅜ 20대 얼굴인데 70대처럼 보이면 무슨생각이들까? 죽을때까지 고통스럽겠네
연비 최악의 외제차 비싸기만하고 효율떨어지는차 진짜 당장바꾸세요 뭐 돈이 여유있는분들은 그냥 유지하시고요 페라리 벤틀리 마세라티 우리 이런차들 연비때문에 안타는거지 비싸서 못샤는거 아니잖아요
핵전쟁을 대비하는 대기업 딸! 오뚜기의딸 함연지씨가 핵전쟁을 대비해 화장실에 10일은 버틸수있는 식료품을 보관하고있어 화제다 10을 버티고 남들 다죽었는데 살면 뭐하나ㅋㅋ 암튼 재밌는분이다. 돈이 있으면 저런걸다 생각하는구나 나는 오늘을 걱정하는데ㅋㅋㅋ 부자의 마인드는 배워야지ㅎㅎ
어린이날 선물 이거하나면 끝!! 어린이날 선물 고민이시죠? 저도 조카선물 엄청 고민했지만 이거하나로 너무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그건바로~~ 우주비행사 오로라 프로젝트 방하나가 별들로 가득합니다. 켜는순간 우와~~~~탄성을 연발하네요ㅋㅋ 제가봐도 신기하고 갖고싶지만 조카들이 있기에 선물해줬어요 근데 나도 갖고싶다ㅋㅋ 디자인도 너무 귀엽죠?ㅋ 충전도 아주쉬워요 어린이들이 환장한다는 바로 그선물~~♡ 이거사시면 기본빵은 하실겁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