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인생의 운동

(13)
절대 건드리면 안되는사람을 건드린사람 세상에 이런일이 다있었네요 역시 축구는 브라질!!
나이키 코트 레거시 요즘 봄날이라 야외활동 많이하시죠? 야외 활동의 필수템 바로 운동화 저는 운동화가 집에 정말 많습니다. 운동화른 사랑하거든요~♡ 요즘 운동화를 보면 양극화가 뚜렷합니다. 비싼거 30만원대이상 고가물건이 많이 나오고있고요 3~7만원 사이에 좋은품질의 운동화도 많이 나옵니다. 오늘 소개할 운동화는 바로 나이키의 코트레거시 시리즈입니다. 디자인 깔끔합니다. 흠잡을때가 없어요 너무 티지도 않아 좋아요 개인적으로 블랙을 좋아라합니다. 바닥은 살짝 미끄러워보이네요 굽이낮아서 오래신으면 피로도가 쌓이지만 그래도 디자인보고는 안살수가없는 신발입니다. 어떤 의상에도 잘어울릴듯합니다. 금액대도 7만원대로 부담없이 살수있구요 저는abc마트에서 샀는데요 이거말고도 저렴하고 이쁜 운동화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지금 운동화 구매고..
뉴발란스 993리뷰 뉴발란스에서 요즘 핫한신발이 있죠? 바로 993모델~ 992랑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있어서 요즘 해외직구로만 살수가있어요 디자인은 아주 노멀하죠? 그래서 잘팔리는거같아요 착용감은 너무너무 편해요 그동안 나이키에 집착을 왜했는지 모르겠어요 이젠 뉴발만 신을듯 합니다ㅋㅋ 사이즈는 정사이즈 시키시면 될것같아요 지금직구로사면 20만원대 중반에 살수있습니다 직구로사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그정도 수고가 하나도 아깝지 편안함~~ 강력히 추천합니다.
여성 바디프로필준비 요즘 바디프로필 많이들 관심이 많으시죠? 평생한번 남기고싶은 멋진 몸 지금아니면 나중은없습니다. 두달간 식단과 운동을 하면 누구든지 바디프로필이 가능합니다. 행신동은 이지짐과 건강해짐에서 멋진트레이너들이 도와줄겁니다. 회원님들이 포기하지않도록 옆에서 용기와 응원 해드립니다. 초보자도 쉽게 살수있도록 도와드리니 고양시에 거주하는 분들은 바디프로필 전문이 이지짐과 건강해짐 적극 이용해주세요^^ 이지짐 031-979-0799 건강해짐 031-973-7100
밥먹고 절대로하면 안되는행동 모두 건강들 안녕하신가요? 돈보다 중요한거 건강이라는거 모두 동의하시죠? 100억이 있으면 뭐합니까? 일주일후에 죽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네 맞아요 그래도 100억은한번 만져보고싶긴하네요ㅋㅋ 오늘은 간단한 습관으로 건강을 지키는 행동 몇가지 알아볼께요 이런 거의 다하고있네요ㅜㅜ 저만 그런가요? 저 금방죽는건가요? 오늘부터라도 안하면 좋아지겠죠? 저 포함 많은분들이 위에 글처럼 해보면 좋을것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요즘 오래살아야 다볼수있잖아요 일찍 죽으면 억울할것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살자구요
행신동에서 헬스장을 찾는다면? 요즘운동많이 하시죠? 날씨도 풀리고 영업시간도 어느정도 풀리고~ 또 코로나가 극성인요즘 면역성이 다시한번 이슈가되고있습니다. 그만큼 평소 건강한사람은 코로나에 감염되어도 감기수준으로 지나간다고하죠? 그래서 평소에 건강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그래서 요즘 헬스를 다시 시작하려고 알아보고있습니다. 그중에서 이지짐을 선택했는데요~ 넓은 운동공간이 맘에들었고 프리웨이트 위주의 공간이 많아서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회비가 매력적인데요 3월부로 인상되어 3개월 12만원입니다. 완젼 혜자스럽죠~ 원래는 10만원 ㅎㅎ 전그래서 6개월을 등록했습니다. 이미많은분들이 다니고있고 리뷰를보니 상당히 좋은평이있어서 믿고 등록했어요 이지짐 상담전화 031-979-0799 행신동주민 여러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랫풀다운 제대로하기~ 안녕하세요 행신동 이지짐 트레이너 김동설 입니딘 오늘은 회원분들이 많이 하시는 랫풀다운 이라는 운동 동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모든 헬스장에 1개씩은 있는 머신 입니다 하지만 행신동PT 이지짐에는 2개의 랫풀다운 머신이 있기 때문에 회원분들이 기다림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발 높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허벅지 높이 만큼 설정해주시고, 깊이는 허벅지 앞부분 혹은 허벅지 중간 부분정도 자신의 선호에 따라 맞추어줍니다 팔꿈치를 쭉 펴지 않고, 등에 긴장감을 준 상태에서 준비자세를 만들어줍니다~ 수직방향으로 가슴위치로당겨줍니다 이때 팔로 당긴다는 느낌이 아닌, 등으로 당겨준다는 느낌으로 바를 내려줍니다 허리를 너무 과도하게 뒤로 젖히지 않고 조심하면서 허리 통증이 발생하지 않게 조심해줍니다..
미남 트레이너 출동 얼마전 이지짐 미녀트레이너 프로필을 올렸는데 오늘은 남자트레이너 프로필을 올려볼까합니다. 자 그럼 듬직한 트레이너 보실까요ㅎㅎ 멋지고 성실한 트레이너들이 대기하고있습니다. 운동을통해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분이시라면 주저말고 이지짐으로 당장오세요 주말피티 그룹피티 바디프로필 미니피티 등등 개개인에 맞는 피티를 신청해서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목표 반드시 이루어 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