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타워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SMALL

롯데타워가 생긴지 2~3년이 다되어가지만
그동안 안정상의 문제로 간보다가 이제야 가봤네요ㅎㅎ
제일높은 전망대에서 보는 서울시내는 어떨까  너무궁금했어요ㅎ


네이버로 검색후
주차요금도   알아보고~

주차요금 생각보다 사악해요
제가보기엔 완젼무료는 없는거 같더라구요


입장료도 싸지않아요

어차피 돈쓰러간거니까 큰맘먹고씁니다.

전망대 가는길에 돌고래가보입니다.
급 우영우가 생각납니다.

엘베타고 1분도 안되서 전망대까지갑니다.
밖에  구경하고싶지만 가려서 안보이네요ㅜㅜ
전망대 도착후 발밑을 봅니다.

날씨가 좋지않아서 내가원하는 뷰가 없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엄청 좋네요ㅋㅋ

날씨가 좋은날이면 어디까지 보이는지 궁금하네요

저렇게 아파트가 않은데  내꺼가없는 이현실이 ㅋㅋ

전망대구경후 지하상가에서 밥먹고
나오니 3시간이 후딱 가네요
한번와봤으니 이제 안오려고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