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 다반사

종이가 필요없는 노트

반응형
SMALL

요즘 많은 학생들이 쓰고있다는 노트 아시나요?

LCD테블릿이라고 하는 물건인데요

저는 이물건을 교보문구구경가서 봤어요

첨보는 물건을보고 완젼 놀랬어요ㅋㅋㅋ

바로 요놈입니다

컬러는5가지고요

여기에 검은색상까지 추가~~

썻다지웠다 너무편하죠?
조카선물로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저는 겉포장지만보고샀는데 집에와서 뜯어보니
핑크ㅋㅋㅋ
아ㅜㅜ

핑크라니ㅜㅜ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쓰고있지만 어디가서 꺼내지못하겠네요~

직업상 상담을 많이 하는 직업이라 고객과 대화가많은데 전달이 잘되더라고요
그리고 멀리봐서 환경도지키고
종이안쓰고 1석2조입니다.

저는 많은사람들이 이런건 썼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