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 다반사

내가 선택한 가습기

반응형
SMALL

겨울철 필수템
가습기......
가습기없이 잠을자면 아침에 코딱지가 굳어있지요ㅋㅋ

그래서 젖은수건이나 빨래를해서 일부러 건조대에 널어놓고 잠을자곤하죠~

그것도 하루이틀ㅋ 우리 편하게 가습기하나장만하자고요

집에 아기가 있는집은 필수템이기도하지만 저같이 혼자사는집은 사치죠ㅋㅋㅋ

큰맘먹고 하나장만한 가습기 짜잔~

오늘 왔어요^^
자이제 언박싱 해볼까요?

에비에어A820
인테넷으로 폭풍검색후 가성비좋고 리뷰좋은놈으로 초이스!

엄청가볍고 한번 물넣으면10시간도 문제없네요

금액 괜찮죠?

타이머도 되고요 3단계 강약조절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뭐 쏘쏘^^
오늘밤 내 소중한 코를 위해 켜두고 자야겠어요ㅎㅎ

이제 가습기 하나씩 틀어놓고 편하게 자자구요

#가습기 #에비에어 #가성비가습기 #가습기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