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 다반사

국민차량방향제 쓰리나인 불독

반응형
SMALL

다들 차량에 방향제 하나씩  달고 다니시죠?
며칠전 양키캔들 파문이 크게 일어서 다갖다 버렸네요
발암물질이라니ㅜㅜ

다버리고나니 제차량이 허전해서  남들 하나씩다있는
불독 방향제 하나샀습니다.

케이스 고급지죠ㅋ

이렇게 구성품이 있습니다.
금색이 블링블링하네요ㅎ


불독이 매우힙하게 있죠ㅋ

조립도 손쉬어요


금목걸이도 주네요ㅋ
이게 어떤용도인가 한참생각했어요ㅋㅋ
에어라이트는 방법으로 향기를 내서 지속성이 강하다고하네요
거기다 탈취효과까지 있으니 너무좋죠?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고 하니
믿고써보자구요
향은5가지 있다고하는데 저는 블랙체리로 결정했어요

차량용 방향제 생각하는 분들 계시면 이놈한마리 키워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