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 다반사

최고급드라이기 다이슨 에어랩

반응형
SMALL

제목 그대로 현재 가장비싼 드리이기소개좀할까합니다.
우리가 기존알고있던 드라이기 가격을 초월합니다.
기껏 비싸봤자 10만원이었죠?
미용실에서쓰는 최고급 드라이기도 말이죠~
다이슨에서 나오기전까지요

디자인부터 기존꺼랑 완젼다르죠?
이모양 선풍기를보고 날개없는 선풍기라면 선풍적인인기를 얻었죠~

그러고 멏년후 드라이기가 출시되고


이렇게 70만원넘는 금액에 팔리고있죠~~
미친거아냐 라고생각하지만 없어서 못판다죠
그래서 제가써봤습니다

케이스는 일단가죽으로 고급스럽네요
네 이게다입니다ㅋㅋ
드라이기의 최고조건은 머리가 잘마르냐입니다.
기존에 쓰던거랑 별차이는 없어요
3만원짜리 유닉스랑 뭐가다른거죠?

여성분들은 고데기용으로 사용하시는데 차이가있을까
솔직히 비싼이유가 뭔지모르겠어요
소음하나 조용하네요
그렇다고 획기적으로 조용하지는않아요
30년뒤 고장없이쓰면 그때 다이슨의 드라이기가치를 인정할께요^^
지금은 아직 모르겠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