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139)
믹서기 하나장만!! 아침에는 눈뜨기바빠서 밥도 못먹고 다녔는데 간단하게 쉐이크한잔 먹고싶었는데 믹서기가 없어서 하나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드디어하나장만! 이마트에서 한참 구경하다가 20 여개의 믹서기중 제가 고를것은 바로이놈입니다. 작지만 강해보이는 녀석이라는 느낌적인 느낌ㅋㅋ 요런스티커가있고요 쓸데없는 사용설명서는 3개나있네요ㅋ 왜이렇게 많을까요ㅋ 포장도 튼튼하게 했네요 이럴줄알았으면 발로차고올껄ㅋㅋㅋ 이쁘게 포장되어있지요 색상이 이쁘죠~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3만원대에 잘산거 같아요^^ 바로 바나나랑 박카스를 믹스해서 한잔 꿀꺽 제대로 피로회복합니다ㅋ 매일 아침마다 한잔씩 마시고 가야겠네요ㅎㅎ 여러분도 믹서기 하나 장만하세요^^
미러링되는 런닝머신 여러분은 런닝머신 많이들 하시나요? 아참 런닝머신은 콩글리쉬입니다 ㅎ 아셨죠? 혹시 ~~~ 모르는분들 계시더라고요^^ 트레드밀이라고합니다 알아두세요ㅋ 국산 회사중 개선이라는곳이 있는데요 그 회사에서 새로나온 모델입니다. 이름하여 T600 개봉해볼까요 이 런닝의 가장 큰장점은 바로 내휴대폰과 미러링이된다는점 유트브시청도가능하고요 넷플릭스에서 영화도볼수있어요 기본2시간은 운동할수있겠네요ㅋㅋㅋ 자그럼 운동시작!!!
역시 애플망고!! 여러분은 과일중에 어떤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작년에 애플망고를 먹어보고 좋인하는과일이 바꼈어요ㅋㅋ 그전에는 시원한 배였는데ㅋㅋㅋ 이건 너무 맛있잖아요ㅜㅜ 기존 망고랑은 전혀 레벨이 다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걸 알고 선물을 해주셨네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지금나오는 망고는 폐루산이라고하네요 다 대만꺼라고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어디꺼면 어떻습니까ㅋㅋ 다맛있네요 색깔도 곱죠? 살짝 덜익은거 같은데 막상 먹으니 익었더라고요~ 사진을 다시봐도 침고이네요ㅎㅎ 8개니까 하루에한개씩 매일 먹어야겠어요ㅎㅎ
미남 트레이너 출동 얼마전 이지짐 미녀트레이너 프로필을 올렸는데 오늘은 남자트레이너 프로필을 올려볼까합니다. 자 그럼 듬직한 트레이너 보실까요ㅎㅎ 멋지고 성실한 트레이너들이 대기하고있습니다. 운동을통해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분이시라면 주저말고 이지짐으로 당장오세요 주말피티 그룹피티 바디프로필 미니피티 등등 개개인에 맞는 피티를 신청해서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목표 반드시 이루어 드립니다~
미녀 트레이너 출동 행신동에 위치한 이지짐 여자트레이너를 소개합니다. 미녀 트레이너가 많다고 소문난 이지짐 트레이너 프로필을 한번 볼까요? 얼굴도 몸도 이쁜 이지짐 여자트레이너들 진짜 행신동에서 최고네요 실력또한 최고라고하니 운동에 관심있는분 이라면 행신동 이지짐 꼭 방문해주세요^^ 확찐자들 다모이세요^^
박수홍 갈비탕^^ 날씨가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입니다. 뭔가 든든한게 먹고싶은 하루 집에가서 저번에 사두었던 갈비탕을 끓여먹었네요 그놈은 바로 ~~~바로~~~바로 소한마리탕입니다. 홈쇼핑에서 지켜보다 뭔가홀리듯 결제ㅋㅋㅋ 박수홍이 맛있게 먹고있는모습을 보고 그만ㅜㅜ 우리에게 중요한 단백질ㅋㅋ 많이있네요^^; 일단 냄비에 붓고 끓여봅니다 냉장고에 썰어둔 대파를 한움큼 넣어봅니다ㅋ 역시 대파가 들어가야 국물맛이 풍미가 느껴지네요 대파는 사랑입니다. 깨소금까지 투척 아주 근사한 갈비탕이 10분만에 완성!! 먹는것도 10분에 클리어~ 정말 국물이 너무 맛있고 배가불러요~ 국물이 끝내줘요 정신없어 먹으니 잔해물만 남았네요ㅋㅋㅋ 내일 또먹어야겠어요~~
코로나가 체육시설에진짜 위험할까요? 수도권은 여전히 체육시설이 집합금지 입니다. 아니 더 정확히 따지면 헬스클럽은 문을닫고있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정부의 어처구니 없는 정책때문에 많은분들이 큰피해를 입고있습니다. 헬스클럽 진짜 최악의 정책이네요ㅜㅜ 왜 관장님들이 삭발식을 하며 이 추운한파에 알몸시위를 할까요? 알고보면 진짜 그들이 이러는이유를 잘알수있어요~ 타업종에비해 폐업율최고입니다. 임대료가 어마어마하죠 또한 세금도 엄청 내고있죠 아셨나요? 요가 에어로빅 태권도 이런 운동은 세금이 없는거? 형평성이 어긋나죠? 같은체육시설인데 또한 고위험군에 속해있습니다. 코로나감염자 전체비중의 3%정도만 차지하는데 말이죠 580명중 500명은 줌바나 스피닝같은 지엑스ㅜㅜ 헬스만 따지면 100명도 안되죠~ 집합금지한 이후로 오히려 더늘고있어요 이건 누구..
유산균 드시고계신가요? 요즘 화장실도 자주 못가서 피부에 트러블이 나고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생각한게 유산균~ 요즘 많은분들이 이미 유산균을 드시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후 결정ㅋ 그놈은 바로 가장많은분들이 드시고 계시고 리뷰가 가장좋은 제품입니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주어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일상 생활의 편안함을 느낄수있고 면역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장이 튼튼해야 피부도 좋아지는거 아시죠? 하지만 뭐든 꾸준히 먹어야 도움이된다죠? 그래서6통 주문ㅎㅎ 한통에 무려50포가 들어있네요 너무맛있어서 계속먹게됩니다 양이 아쉬워요 많이 먹고싶은데ㅎㅎ 그래도 적당히 먹어야겠죠? 나이가 들수록 장속의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내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