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음료의계의 에르메스~~

반응형
SMALL

프로틴은 사랑하는 운동인으로써
좋은 물건 하나 알려드릴께요
저도 프로틴음료 30가지 넘게 먹어봤지만
이놈은 진짜 좋네요~

바로 요녀석
단백질이 이한병에 무려27.5g
칼로바이제품입니다.
맛도 초코 바나나
맛있는걸 두개나 섞어놓았네요ㅋㅋ
거기다 이제품은 유당불내증 환자들도 먹을수있는 제품입니다.
락토프리 제품이거든요~

이렇게 8개가 세트구요한병에 3000원이 조금 안되네요

다른제품보다는 확실히 비싸지만 그래도 퀄리티는 확실히높아요
내몸에 3000원 정도 투자 가능하잖아요ㅋㅋ

영양도 맛도 사로잡은 제품

유통기한 널널하니 좋아요
아주 사실적인 리뷰이고요
100% 내돈내산입니다.
한번 믿고 드셔보세요~~
칼로바이 관계자들아 이정도면 나 하나정도 서비스로줘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