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묘시장 쇼핑방법

반응형
SMALL

주말잘보내셨나요?
저는 동묘를 다녀왔어요
쇼핑하려고요~
티랑 바지랑 이것저것 사려고요ㅋ
차끌고 한시간 운전후 도착~

바로 보이네요 주차는 대충하고 바로쇼핑시작~
주말이라 인파가 넘쳐납니다.

필요한 충전기도사고^^

현미경 오랜만에 봐서 반가워서 찍었어요
초등학교 과학시간 이후로 첨보네요


저 탁상시계 완젼 멋스럽죠?ㅋ

역시 골드
골드는 시간이지나도 멋집니다

저 소즈병도 파는거래요ㅋㅋㅋ
진짜 별걸 다팔아요
저게 필요할까요?

남진 사진이 딱!!

저 주황색티비는 제방에 하나두고싶네요

여긴 무조건천원
초집중해서 골라봤어요
필요한게 있더라구요


냄비뚜껑만 판다네요

그릇도 많아요
식당하는분들 많이사서더라구요

저는 옷도 사고 이것저것 많이샀어요ㅋㅋ
돈5만원 가져가서 2만원 남았어요
뭔가 과소비한 느낌인데 돈번 이상한 느낌ㅋㅋ
아그리고 주말은 인파가 너무많아서 다소비싸니
흥정이 가능한 평일에가셔서 플렉스하세요ㅋㅋ

https://link.coupang.com/a/mtbx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