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규조토 발매트 쓰고계신가요?

반응형
SMALL

며질전부터 규조토 발매트를 하나 사려고 알아보던중
인터넷으로 주문할까하다가 직접 보고사고 싶어서 집근처 이마트로 출동~
깜찍한 어피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아 이런 카카오의 노예ㅜㅜ

박스 뒷면에설명서가 있지만 패스
뭐 그냥 쓰면되는거니까요ㅋ
별거있나요? 뜯고 쓰면되는거죠~~~~~~

뽁뽁이가 있네요
ㅋㅋㅋ 하루종일 터트리면서 놀수있어요ㅋㅋ
빠짐없이 다터트렸다는ㅋㅋㅋ

짠~~~영롱한자태ㅋ
빨리 발씻고 싶어지네요

굳이 냄새도 안나는데 발을닦으러 갑니다.


발바닥 이쁘죠?ㅋㅋㅋ
저렇게 자국이남고 30초도 안되서 다 증발해버리네요~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규조토 발매트 사실려고 생각한다면 카카오발매트한번 사보세요 귀욤귀욤 하답니다.
가격도 비싸지않고 적당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