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운계란 어디서 구매하세요?

반응형
SMALL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계란을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간편하기 먹기좋더라고요~

물론 보충제가 더편리하지만ㅋ

그래도 뭔가 막씹고싶을때 계란을 먹는데요

다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는데 여기보다 저렴하거나 맛있는곳 있을까요?

마켓컬리 계란은 뭔가 건강한 계란일꺼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포장도 환경을위한 포장이고~
다좋은데 맛이 퍽퍽하니ㅜㅜ
예상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삶은 계란은 없는건가요?ㅋㅋ

목넘김이 부드러운 계란이 넘 먹고싶네요ㅋㅋㅋ

그래도 마켓컬리가 배송이 참 빨라요ㅎㅎ

모두 단백질 챙겨드시고 근손실 줄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