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라운트 티셔츠

반응형
SMALL

최강한파네요 너~~~무 추워요
퇴근후 어디안가고 바로 집으로 고고
폭설이 시작되서 내일 출근길이 벌써 고민이지만
그래도 오늘 문앞에는 그저께 주문한 택배가 나를 반깁니다ㅋㅋㅋㅋ 내일 퇴근길 걱정이 사라졌어요ㅋ



짜잔~~
여러가지 색상을두고 고민고민
그냥 무난한 색으로~~
제가고민한 색상은요

핑크와 노랑이ㅋㅋ
너무 컬러가 튀죠?
근데 둘다 너무 매력적이예요
돈 많으면 다사고싶어요

11가지 컬러가 내옷장에 있었으면좋겠네요ㅎ
여러분은 어떤색상이 맘에드시나요?

다음에 딴컬러사서 또 포스팅할께요ㅎㅎ
기본티는 역시 나이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