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160)
우도에 이런곳이 있었어? 아니근데 이거 나만 지금안거야? 그동안 왜몰랐지?
롯데타워 한번 가보세요~ 롯데타워가 생긴지 2~3년이 다되어가지만 그동안 안정상의 문제로 간보다가 이제야 가봤네요ㅎㅎ 제일높은 전망대에서 보는 서울시내는 어떨까 너무궁금했어요ㅎ 네이버로 검색후 주차요금도 알아보고~ 주차요금 생각보다 사악해요 제가보기엔 완젼무료는 없는거 같더라구요 입장료도 싸지않아요 어차피 돈쓰러간거니까 큰맘먹고씁니다. 전망대 가는길에 돌고래가보입니다. 급 우영우가 생각납니다. 엘베타고 1분도 안되서 전망대까지갑니다. 밖에 구경하고싶지만 가려서 안보이네요ㅜㅜ 전망대 도착후 발밑을 봅니다. 날씨가 좋지않아서 내가원하는 뷰가 없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엄청 좋네요ㅋㅋ 날씨가 좋은날이면 어디까지 보이는지 궁금하네요 저렇게 아파트가 않은데 내꺼가없는 이현실이 ㅋㅋ 전망대구경후 지하상가에서 밥먹고 나오니 3시간이 후딱 가네..
전자렌지를 옆으로 눕히면? 저렇게나 활짝 웃다니 나도 오늘 전자렌지같이 활짝 웃어야겠다.
800원으로 우리에게 편리함을 선물한 청년 말이쉽지 결코 쉬운일은 아니다. 이분 뭐라도 될분이다!! 현대 자동차가 안목이 있네요^^
톰행크스가 박중훈을 보고한말~ 대스타 통행크스는 인성도 좋은거 같네요 상대방을 배려하는 멋진 모습도 있고 지금도 여전히 멋있습니다.
실제 호랑이 크기 산에서 만나면 기절하겠네
운동하기 귀찮은사람 보여주세요~ 운동하기 싫어하는 친구 보여주세요~
권모술수 권민우보면 이사람 생각남 아니 왜 비슷한거야ㅋㅋㅋ 권모술수 양세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