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인생의 다반사

(12)
현실적인 정부지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여전히1000명대입니다. 2.5단계 연장으로 1.17일까지 헬스크럽은 집합금지를 당했는데요 이건뭐ㅜㅜ 너무 형평성이 없어요 어디는가능하고 어디는 불가능하고ㅋㅋ 이해를 할수가없죠 이런청원이 이미20만명 가까이해서 이번주안에 도달할듯해요 생존권을 무시하는 방역지침이 문제가 많긴해요 300만원 지원금준다고 하는데 턱없이 모자르죠~ 그래서 이런 슬픈뉴스도 나오고 착잡하네요 얼마나 가슴아팠을까요? 이분의 죽음이 헛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유독 헬스클럽이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안타깝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신나게 운동하고싶네요 헬스크렵도 규제완화가 되서 다른업종들처럼 9시까지 운영하길 바래봅니다.
종이가 필요없는 노트 요즘 많은 학생들이 쓰고있다는 노트 아시나요? LCD테블릿이라고 하는 물건인데요 저는 이물건을 교보문구구경가서 봤어요 첨보는 물건을보고 완젼 놀랬어요ㅋㅋㅋ 바로 요놈입니다 컬러는5가지고요 여기에 검은색상까지 추가~~ 썻다지웠다 너무편하죠? 조카선물로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저는 겉포장지만보고샀는데 집에와서 뜯어보니 핑크ㅋㅋㅋ 아ㅜㅜ핑크라니ㅜㅜ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쓰고있지만 어디가서 꺼내지못하겠네요~ 직업상 상담을 많이 하는 직업이라 고객과 대화가많은데 전달이 잘되더라고요 그리고 멀리봐서 환경도지키고 종이안쓰고 1석2조입니다. 저는 많은사람들이 이런건 썼으면 좋겠어요^^
추울때는 핫팩필수죠! 너무 추워요~ 온도가 진짜 뚝~~~떨어졌네요 체감온도영하20도라고 하던데 진짜 ㅎㄷㄷ이네요 이럴때는 체온이 떨어지지않게 관리해야하는데 간단한 방법은 바로 핫팩이죠~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미니언즈핫팩 너무귀엽죠~?? 너무 귀여워서 안살수가없네요ㅋㅋ 요렇게 5개가 들어있어요~ 핫팩 잘못사면 손 시커멓게 되는거 아시죠? 하지만 이건 걱정마세요 포장이 튼튼하게 잘되어있어서 안전합니다. 이렇게흔들고 주머니에 쏙 넣으면 8시간동안 열이 펄펄 아~~~따끈따끈하다~~ 올겨울 이거하나면 끝!!!
내가 선택한 가습기 겨울철 필수템 가습기...... 가습기없이 잠을자면 아침에 코딱지가 굳어있지요ㅋㅋ 그래서 젖은수건이나 빨래를해서 일부러 건조대에 널어놓고 잠을자곤하죠~ 그것도 하루이틀ㅋ 우리 편하게 가습기하나장만하자고요 집에 아기가 있는집은 필수템이기도하지만 저같이 혼자사는집은 사치죠ㅋㅋㅋ 큰맘먹고 하나장만한 가습기 짜잔~ 오늘 왔어요^^ 자이제 언박싱 해볼까요? 에비에어A820 인테넷으로 폭풍검색후 가성비좋고 리뷰좋은놈으로 초이스! 엄청가볍고 한번 물넣으면10시간도 문제없네요 금액 괜찮죠? 타이머도 되고요 3단계 강약조절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뭐 쏘쏘^^ 오늘밤 내 소중한 코를 위해 켜두고 자야겠어요ㅎㅎ 이제 가습기 하나씩 틀어놓고 편하게 자자구요 #가습기 #에비에어 #가성비가습기 #가습기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