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167)
미녀 트레이너 출동 행신동에 위치한 이지짐 여자트레이너를 소개합니다. 미녀 트레이너가 많다고 소문난 이지짐 트레이너 프로필을 한번 볼까요? 얼굴도 몸도 이쁜 이지짐 여자트레이너들 진짜 행신동에서 최고네요 실력또한 최고라고하니 운동에 관심있는분 이라면 행신동 이지짐 꼭 방문해주세요^^ 확찐자들 다모이세요^^
박수홍 갈비탕^^ 날씨가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입니다. 뭔가 든든한게 먹고싶은 하루 집에가서 저번에 사두었던 갈비탕을 끓여먹었네요 그놈은 바로 ~~~바로~~~바로 소한마리탕입니다. 홈쇼핑에서 지켜보다 뭔가홀리듯 결제ㅋㅋㅋ 박수홍이 맛있게 먹고있는모습을 보고 그만ㅜㅜ 우리에게 중요한 단백질ㅋㅋ 많이있네요^^; 일단 냄비에 붓고 끓여봅니다 냉장고에 썰어둔 대파를 한움큼 넣어봅니다ㅋ 역시 대파가 들어가야 국물맛이 풍미가 느껴지네요 대파는 사랑입니다. 깨소금까지 투척 아주 근사한 갈비탕이 10분만에 완성!! 먹는것도 10분에 클리어~ 정말 국물이 너무 맛있고 배가불러요~ 국물이 끝내줘요 정신없어 먹으니 잔해물만 남았네요ㅋㅋㅋ 내일 또먹어야겠어요~~
코로나가 체육시설에진짜 위험할까요? 수도권은 여전히 체육시설이 집합금지 입니다. 아니 더 정확히 따지면 헬스클럽은 문을닫고있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정부의 어처구니 없는 정책때문에 많은분들이 큰피해를 입고있습니다. 헬스클럽 진짜 최악의 정책이네요ㅜㅜ 왜 관장님들이 삭발식을 하며 이 추운한파에 알몸시위를 할까요? 알고보면 진짜 그들이 이러는이유를 잘알수있어요~ 타업종에비해 폐업율최고입니다. 임대료가 어마어마하죠 또한 세금도 엄청 내고있죠 아셨나요? 요가 에어로빅 태권도 이런 운동은 세금이 없는거? 형평성이 어긋나죠? 같은체육시설인데 또한 고위험군에 속해있습니다. 코로나감염자 전체비중의 3%정도만 차지하는데 말이죠 580명중 500명은 줌바나 스피닝같은 지엑스ㅜㅜ 헬스만 따지면 100명도 안되죠~ 집합금지한 이후로 오히려 더늘고있어요 이건 누구..
유산균 드시고계신가요? 요즘 화장실도 자주 못가서 피부에 트러블이 나고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생각한게 유산균~ 요즘 많은분들이 이미 유산균을 드시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후 결정ㅋ 그놈은 바로 가장많은분들이 드시고 계시고 리뷰가 가장좋은 제품입니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주어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일상 생활의 편안함을 느낄수있고 면역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장이 튼튼해야 피부도 좋아지는거 아시죠? 하지만 뭐든 꾸준히 먹어야 도움이된다죠? 그래서6통 주문ㅎㅎ 한통에 무려50포가 들어있네요 너무맛있어서 계속먹게됩니다 양이 아쉬워요 많이 먹고싶은데ㅎㅎ 그래도 적당히 먹어야겠죠? 나이가 들수록 장속의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내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는..
나이키 라운트 티셔츠 최강한파네요 너~~~무 추워요 퇴근후 어디안가고 바로 집으로 고고 폭설이 시작되서 내일 출근길이 벌써 고민이지만 그래도 오늘 문앞에는 그저께 주문한 택배가 나를 반깁니다ㅋㅋㅋㅋ 내일 퇴근길 걱정이 사라졌어요ㅋ 짜잔~~ 여러가지 색상을두고 고민고민 그냥 무난한 색으로~~ 제가고민한 색상은요 핑크와 노랑이ㅋㅋ 너무 컬러가 튀죠? 근데 둘다 너무 매력적이예요 돈 많으면 다사고싶어요 11가지 컬러가 내옷장에 있었으면좋겠네요ㅎ 여러분은 어떤색상이 맘에드시나요? 다음에 딴컬러사서 또 포스팅할께요ㅎㅎ 기본티는 역시 나이키!!
현실적인 정부지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여전히1000명대입니다. 2.5단계 연장으로 1.17일까지 헬스크럽은 집합금지를 당했는데요 이건뭐ㅜㅜ 너무 형평성이 없어요 어디는가능하고 어디는 불가능하고ㅋㅋ 이해를 할수가없죠 이런청원이 이미20만명 가까이해서 이번주안에 도달할듯해요 생존권을 무시하는 방역지침이 문제가 많긴해요 300만원 지원금준다고 하는데 턱없이 모자르죠~ 그래서 이런 슬픈뉴스도 나오고 착잡하네요 얼마나 가슴아팠을까요? 이분의 죽음이 헛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유독 헬스클럽이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안타깝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신나게 운동하고싶네요 헬스크렵도 규제완화가 되서 다른업종들처럼 9시까지 운영하길 바래봅니다.
닭가슴살은 그만 소고기로먹어보자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잘하고 계신가요? 전 아직까지 5일동안 매일하고있어요ㅎㅎㅎ 올해부터는 맛없는 그냥닭가슴살과이별하고 맛있는 식단으로 하고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식단!!짜잔~~~~ 비주얼부터 그냥 맛있게생겼죠? 햄버거패티같기도하고~ 유통기한 넉넉하고 구입은 랭킹닷컴해서 하셔도되고 저는 네이버로했어요ㅋ 포인트 얻으려고 사이즈가 크지도작지도 않아요 단백질함량은 20g 나쁘지않죠? 소금은 히말라야 소금을썼다네요 염분을 낮추기위해~ 근데이건뭐 제눈으로 확인이 안되기때문에 그냥 믿고 먹는거죠ㅋㅋ 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최고의운동 데드리프트 코로나로 모든분들이 운동부족이시죠? 언제 맘편히 운동하는날이 올까요? 곧 오겠죠? 오늘은 제가 운동하나 추천해드릴께요 그것은바로~~~~~~~~ 데드리프트!!이데드리프트는요 전신운동에 가까워요 자세히 말하면 하체운동에 가깝지만 다관절운동이라 사람몸의 뒤쪽을 다 담당해요 종아리 대퇴이두 둔근 허리 등 이렇게 거의전신에근육이 움직입니다. 대박이죠? 영상보고 따라해보세요~ 어렵지않아요초심자는 중량가볍게 도전해보세요 저희 이지짐 회원들 자세가 모두 좋죠? 코로나 잠잠해지면 헬스장가서 데드리프트 가장먼저해보세요 효과는 장담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