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로 바디프로필을 찍는곳이있다?!

반응형
SMALL

고양시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셀프 스튜디오지만 특히 바디프로필을 전문으로 하는곳입니다.
일반사진도 찍을수 있는곳이기도 해요
바디프로필 한번찍으려면 엄청난금액을 지불하고
몇달전 예약하고 그런복잡한 절차없이
당일예약도 가능하다고합니다.

행신롯데마트 근처고요
이곳은 무인이라 너무편합니다
촬영부터 사진 옮기는것까지 혼자다합니다
심지어 조명까지 내가설치합니다.
처음에 한번설명해주시고요 ^^
전화나 톡으로 계속 물어보면 알려주십니다.

특히 이곳은 에어리얼 후프가있어요
대박이죠?
그리고 캐딜락이라는 필라테스기구가 있어서
필라테스 하시는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하실것같아요

이렇게 짐볼도있어 포즈잡기 편리합니다.
셀프도 가능하지만 친구랑 둘이가서 촬영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래야 재밌게 촬영 가능해요 ㅎㅎ
비용은 한시간 3만원 입니다.
3만원에 바프라니ㅜㅜ 넘 좋네요
욕심있는분이라면 헤어랑 메이크업까지 하고 가신다면
더좋은 퀄리티의 사진이 나오겠죠?
사진관에 드라이기도 있긴해요
잘나온 사진은 유료이긴하지만 보정도 가능합니다.
장당 만원!
3장정도 보정을 원하시면 3만원 투자히시는게 좋겠지요?
그리고 내가 찍은사진은 모조리  내가 가질수있어요
너무저렴해서 사실 너무 놀랬어요ㅎㅎ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싶은분들 이라면
행신동 반하다 스튜디오  강력 추천합니다.
또한 바디프로필이 목표이신분들
이곳 꼭 가보세요
강력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