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산균 드시고계신가요?

반응형
SMALL

요즘 화장실도 자주 못가서 피부에 트러블이 나고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생각한게 유산균~
요즘 많은분들이 이미 유산균을 드시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후 결정ㅋ
그놈은 바로

가장많은분들이 드시고 계시고 리뷰가 가장좋은 제품입니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주어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일상 생활의 편안함을 느낄수있고 면역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장이 튼튼해야 피부도 좋아지는거 아시죠?
하지만 뭐든 꾸준히 먹어야 도움이된다죠?
그래서6통 주문ㅎㅎ
한통에 무려50포가 들어있네요

너무맛있어서 계속먹게됩니다
양이 아쉬워요 많이 먹고싶은데ㅎㅎ

그래도 적당히 먹어야겠죠?

나이가 들수록 장속의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내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는 것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자 그럼여기서질문!
언제 먹나요?
식전?식후?
정답은 상관없어요
생각날때 물없이 탈탈 털어 입에넣으세요ㅎㅎ


락토핏 유산균은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무난한 골드로~

코어 임산부 슬림 뷰티 등등
종류가 다양하니 기호에맞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