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닭가슴살은 그만 소고기로먹어보자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잘하고 계신가요?
전 아직까지 5일동안 매일하고있어요ㅎㅎㅎ

올해부터는 맛없는 그냥닭가슴살과이별하고 맛있는 식단으로 하고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식단!!짜잔~~~~

비주얼부터 그냥 맛있게생겼죠?
햄버거패티같기도하고~

유통기한 넉넉하고
구입은 랭킹닷컴해서 하셔도되고
저는 네이버로했어요ㅋ 포인트 얻으려고

사이즈가 크지도작지도 않아요

단백질함량은 20g
나쁘지않죠?
소금은 히말라야 소금을썼다네요
염분을 낮추기위해~
근데이건뭐 제눈으로 확인이 안되기때문에 그냥 믿고 먹는거죠ㅋㅋ

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반응형